식중독 증상이 나타날 때, 대처하는 방법
보험정보 게시판
여름철에는 식중독이 많이 발생을 한다고 하는데, 병원성 대장균 식중독은 온도가 높을 때 생긴다고 하는데, 오염된 물, 오염된 용수로 세 착을 하게 되는 채소, 육류로부터 생길 수 있다고 하는데요.

이러한 음식을 섭취하게 되는 순간 식중독에 걸릴 수 있는 부분이라고 하는데요. 식중독에 걸리게 되었을 때에는 설사하고, 복통, 구토, 피로, 탈수 때문인 증상이 생기는 부분이라고 하는데요. 증상이 생기게 되었을 때 병원을 방문하는 것이 도움될 수 있는 부분이니까 알아두세요.

식중독 증상이 있을 때 병원을 찾는 것이 좋을 수 있다고 하는데, 상황 때문에 병원을 방문하지 못하게 된다고 하면 수분을 많이 섭취해서 응급처치를 하는 것이 도움될 수 있다고 하는데요. 물을 섭취하게 되었을 때 체내 흡수가 빠를 수 있는 설탕물, 소금물을 끓여 마시는 것이 도움될 수 있다고 하는데요.

설사 증상이 줄어들게 되었을 때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도움될 수 있다고 하는데, 미음, 쌀죽으로부터 섭취하는 것이 좋을 수 있고, 밀가루, 기름기가 있는 음식을 섭취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. 구토, 살사증상은 균을 체외로 배출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설사를 멈추게 하려고 지사제를 복용하는 것이 올바르지 않은 행동이니까 알아두세요.